search
logo

쿠팡/스스

100만 원 절약의 비밀: 아이템 위너와 카테고리 매칭의 모든 것

  • 익명
  • 일 년 전
  • 1.4k
  • 0
  • 0

회원가입 후 전체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은 돈냄시 회원만 읽을 수 있습니다.

처음 돈냄시에 방문하셨다면, 회원가입 후 이 게시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정말 유용한 정보를 나누려고 해요. 바로 아이템 위너와 카테고리 매칭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이 방법을 통해 무려 100만 원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정보를 위해 돈을 지불하기도 하지만, 저는 여러분께 무료로 알려드리려고 해요.

같은 정보를 돈을 주고 듣는 것과 무료로 듣는 것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돈을 지불하면 실행하지 않으면 손해라는 생각이 들지만, 무료로 들으면 쉽게 넘기게 되죠. 그래서 저는 실행력의 차이가 이 정보를 통해 돈을 벌고 못 벌고의 차이를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100만 원을 냈다고 생각하고, 제대로 실행해 보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네이버는 카테고리 매칭, 쿠팡은 아이템 위너라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소비자들이 같은 상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예를 들어, 코카콜라 캔을 500원에 판매한다고 할 때, 이를 490원에 팔 수 있다면, 네이버와 쿠팡의 시스템을 통해 상위 노출되어 많은 고객이 구매하게 됩니다. 이 방법은 불법이 아니며, 네이버와 쿠팡이 제공하는 시스템을 잘 활용하는 것입니다.

쿠팡의 아이템 위너는 사람들이 직관적으로 보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같은 제품이라면 가격이 가장 저렴한 사람이 리뷰까지 가져갑니다. 과거에는 중국 제품이 품질은 다르지만 상위에 올라가 리뷰를 받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같은 제품이라도 수량별, 용량별 옵션이 따로 등록됩니다. 예를 들어, 빼빼로 하나가 1,000원인데 두 개를 사면 3,500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수량 선택을 착각하고 구매하게 되는 것입니다.

쿠팡의 시스템은 옵션별, 수량별로 상품 등록이 가능하며, 이를 활용하여 아이템 위너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리윤 로션을 14,500원에 소싱했는데, 로켓 배송 가격이 13,900원이라면, 3개짜리 옵션에 매칭을 걸어 수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 경쟁으로 인해 수익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 방법은 2개 옵션이 없는 곳에 새로운 옵션을 생성하여 매칭하는 것입니다.

네이버의 카테고리 매칭은 쿠팡보다 어렵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크리스마스 오르골을 예로 들어 설명드리겠습니다. 브랜드가 없는 상품을 찾아 도매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소싱하고, 네이버에 매칭을 거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들이 가장 싼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이 방법은 단기적으로는 효과적이지만, 장기적으로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매일 새로운 상품을 찾아야 하고, 가격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도매 사이트에서 상품을 찾고 네이버에 등록하기 어려울 때, 쿠팡에서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쿠팡에서 2개, 3개, 4개 옵션을 확인하고, 아이템 위너가 되어 상위 노출을 노릴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제3자 정보 제공 동의, 주문이 들어왔지만 제품이 없는 경우, 소비자 클레임 대응 방법 등입니다. 이 방법을 꼭 하라는 것이 아니라, 이런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필요할 때 활용하시면 됩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켓그로스
  • 익명

    쿠팡/스스

    #쿠팡

    유튜브 쇼츠로 수익 창출, 초보도 할 수 있다!

    2달 전

    382 조회

    #로켓그로스

    로켓그로스의 비밀: 성공적인 셀러로 거듭나는 방법

    2달 전

    97 조회

    #해외사입

    왜 중국 사입판매가 당신의 비즈니스에 필요한가?

    4달 전

    462 조회

    #노하우

    스마트스토어로 월 수익 100만 원, 이렇게 시작해보세요!

    4달 전

    400 조회

    #노하우

    평균을 넘어서: 변화하는 시장에서의 생존 전략

    4달 전

    308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