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매대행을 통해 성공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해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다가 포기하고, 2020년 말부터 중국 구매대행 사업을 시작한 한 사람의 경험담을 소개할게요. 첫 달부터 월 매출 천만 원을 기록했다니, 정말 놀랍지 않나요?
처음부터 소싱이 쉽지 않았다고 해요. 많은 연구와 시행착오를 겪으며 네이버 쇼핑에서 소싱을 시작했답니다. 네이버 페이와 해외직구 필터를 사용하여 상품을 검색하고, 최근에 등록된 상품 중 리뷰가 있는 상품을 주목했어요. 이렇게 해서 잘 팔리는 상품을 찾기 위해 여러 쇼핑몰을 분석했죠.
판매된 상품의 베스트 마크를 확인하고, 엑셀을 활용해 스마트 스토어 링크, 개별 상품 링크, 해외 링크를 정리하는 방법도 공유해줬어요. 이렇게 정리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싱을 진행하면 훨씬 효율적이겠죠?
또한, URL 복사, 확장 프로그램 사용, 타오바오 상품 검색 등의 과정을 자동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소개했어요.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구독, 좋아요, 댓글을 남긴 사람들에게 제공된다고 하니,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잘 팔리는 상품을 계속해서 모니터링하고, 새로운 상품을 소싱하여 판매하는 방법도 강조했어요. 프로그램을 통해 소싱 과정을 자동화하면 효율적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다고 하니, 구매대행을 고려하고 있다면 꼭 참고해보세요!
다음 영상에서는 더 많은 기능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한 내용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모두 성공적인 구매대행 사업을 이루시길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