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마존 글로벌 셀링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
최근 아마존의 이성환 대표가 크로스보더 이커머스와 관련된 전략과 성과를 발표했는데요, 정말 흥미로운 내용이 많았답니다.
이성환 대표는 아마존의 글로벌 셀링 전략, 특히 한국 시장에서의 전략과 성과를 아주 자세히 설명했어요. 크로스보더 이커머스의 중요성과 성장세를 강조하면서, 아마존이 제공하는 다양한 도구와 서비스, 그리고 리뷰 시스템의 중요성까지 언급했답니다.
아마존의 성과와 성장 동력에 대해 설명하면서, 특히 3자 셀러의 기여를 강조했어요. 이와 함께 아마존의 배송 혁신, 친환경 노력, 드론 배송 등의 기술적 발전도 소개했답니다. 정말 놀라운 기술들이 많더라구요!
한국의 전통 제품들이 아마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중소기업과 벤처기업들의 성공 사례도 많이 언급되었어요. 정말 자랑스러운 일인 것 같아요.
2020년 아마존의 전략으로는 K-뷰티, K-푸드, K-패션의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해요. 또한 B2B 거래와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확장, 정부 및 외부 서비스 사업자와의 협력도 강조했답니다. 아마존 광고팀 신설과 다양한 서비스 확장을 통해 셀러들이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어요.
마지막으로, 이성환 대표는 아마존의 모토인 '데이 원' 정신을 강조하며, 셀러들이 아마존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다짐했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아마존 글로벌 셀링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계속해서 관심을 가져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