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 늘리기
-매출 늘리기
-고객 충성도 향상
디지털 광고를 살펴보는 데 도움이 되는 용어를 정리했습니다.
일부 용어는 디지털 광고 업종에 전반적으로 적용되며
일부 용어는 아마존 광고에만 적용됩니다.
어트리뷰션: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하기 전에 고객은 라디오 광고,
빌보드, 온라인 팝업 등 다양한 광고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어트리뷰션이란 어떤 광고가 구매에 영향을 줬는지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어트리뷰션 모델은 서비스마다 다르며 고객이 광고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
구매 시점과 상호 작용 시점의 시간 경과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합니다.
소비자 구매 여정/소비자 의사 결정 여정:
고객이 회사 및 브랜드와 상호 작용할 때 겪는 포털적인 경험을 지칭하는 용어입니다.
고객 여정은 단일 거래나 경험의 일부가 아닌 전체 경험을 문서화합니다.
광고 목표를 여정 단계(일반적으로 인지도, 고려도, 구매 또는 전환, 충성도)에
매핑할 수 있습니다.
수요 측 플랫폼 또는 DSP:
여러 퍼블리셔의 디지털 광고 인벤토리를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구매하고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아마존 광고 솔루션은 아마존 DSP입니다.
셀프서비스와 관리형 옵션을 모두 제공합니다.
키워드:
광고로 관련 쇼핑 쿼리를 타겟팅하기 위해 사용하는 단어 또는 구문입니다.
수동 타겟팅으로 타겟팅하고 싶은 경우 키워드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자동 타겟팅을 사용하여 아마존 광고가 키워드를 선택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배치:
광고가 표시되는 장소입니다. 대표적인 예는 아마존, 아마존 디바이스
(Fire TV 또는 Fire 태블릿 등), 타사 사이트에서의 쇼핑 쿼리입니다.
프로그래밍 방식:
디지털 광고 인벤토리의 자동 구매 및 판매를 의미하는,
디지털 광고 업종에서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타겟팅:
디지털 광고 서비스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관심사를 기반으로
잠재고객과 광고를 연결합니다. 관련 쇼핑 쿼리 또는 관련 상품 구매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광고 캠페인 결과
아마존 광고를 처음 사용하는 브랜드이자 아마존 스토어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등록 셀러
또는 벤더인 경우 스폰서 광고로 시작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러한 광고 솔루션은 설정이 쉽고 다양한 예산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광고 유형은 클릭당 비용입니다.
즉 고객이 광고를 클릭할 때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스폰서 광고 캠페인을 생성하면 예산과 클릭당 입찰액을 직접 선택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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