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를 사용해야 하나요? 상시 가동되는 디지털 환경은 고객이 상품과 브랜드를 찾고, 검색하고, 쇼핑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광고는 텍스트, 이미지 또는 비디오의 조합일 수 있으며, 웹사이트에서 소셜미디어 및 스트리밍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게재됩니다. 디지털 광고는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1. 고객에게 도달하는 새로운 방법
점점 더 많은 고객이 온라인에서 쇼핑 여정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Statista에 따르면 2024년 미국의 온라인 쇼핑객은 2억 7,833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1 이러한 추세는 잠재적 쇼핑객을 온라인에서 만날 기회가 많아짐을 의미합니다.
2. 유연한 형식
하나의 방식이 모든 경우에 적용되지는 않으며, 디지털 솔루션은 이 점을 고려해 구축합니다. 디지털 광고는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광고 형식과 광고 배치를 비롯한 다양한 맞춤형 기능을 제공합니다.
3. 맞춤 설정 가능한 예산
많은 재정적 투자가 필요한 라디오, 옥외 빌보드 배치 및 기타 기존 광고와는 달리, 디지털 광고는 적은 예산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빠른 실행
디지털 광고를 사용하면 기존 광고 유형보다 빠르게 캠페인을 실행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장소에서 적절한 시간에 잠재고객을 만날 수 있습니다.
5. 실시간 인사이트
많은 디지털 광고 상품은 실시간 성과 측정 및 최적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즉석에서 결과를 추적하고, 광고의 실적을 확인하며, 캠페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광고는 무엇을 제공하나요? 전 세계적으로 수억 개의 활성 고객 계정*을 보유한 아마존은 온라인으로 상품 및 브랜드를 발견하고, 탐색하고, 구매하는 고객의 참여 방식을 잘 알고 있습니다.
아마존 광고를 통해 광고하면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에게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고객이 찾고자 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광고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제공합니다. Sponsored Products 개별 상품 리스팅에 대한 셀프서비스 클릭당 비용 광고는 쇼핑 결과 및 상품 상세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Sponsored Brands 브랜드에 대한 셀프서비스 클릭당 비용 광고는 쇼핑 결과에 표시되며 사용자 지정 헤드라인, 브랜드 로고와 여러 상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ponsored Display 이러한 셀프서비스 디스플레이 광고는 자동 생성된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사용하여 관련 아마존 쇼핑 관심사를 기반으로 잠재고객에게 도달합니다. 스토어 아마존의 무료 다중 페이지 브랜드 목적지는 상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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