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logo

쿠팡/스스

스마트 스토어 고객이 배송 예정을 배송 완료로 오해할 때는 이렇게 해보세요!

  • 익명
  • 일 년 전
  • 1.9k
  • 0
  • 2

회원가입 후 전체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은 돈냄시 회원만 읽을 수 있습니다.

처음 돈냄시에 방문하셨다면, 회원가입 후 이 게시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자가 자주 받는 고객문의는 배송과 관련된 것이 많은데요.

특히나 '배송 예정'을 확정으로 오해하고 고객이 컴플레인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더라구요.
배송 예정일은 말 그대로 '예정'일 뿐인데 말이죠~~

어떤 고객은 제품이 도착하는 일정으로 확신하고 주문하는 경우가 있어서 컴플레인이 들어올 때도 있었구요.
어떻게 하면 배송 관련 고객 불만을 해결할 수 있을까하다가  찾아낸 방법 공유합니다.


우선 카카오톡 시스템을 이용하는건데요.

출고 알림톡 + 배송 기간 언급 해서 고객이 먼저 연락오기전에 알림을 보내주는 방법이에요.

배송조회버튼까지 넣을 수 있어서 확실히 고객문의가 줄었고,cs로 스트레스는 덜었단 말씨~~

전화 받는게 싫으신 분들은 문의창으로 연락도 할 수 있어서 편하긴합니다.


단, 비용이 든다는 점은 하자.


#스스
  • 익명

    쿠팡/스스

    #쿠팡

    유튜브 쇼츠로 수익 창출, 초보도 할 수 있다!

    2달 전

    382 조회

    #로켓그로스

    로켓그로스의 비밀: 성공적인 셀러로 거듭나는 방법

    2달 전

    97 조회

    #해외사입

    왜 중국 사입판매가 당신의 비즈니스에 필요한가?

    4달 전

    462 조회

    #노하우

    스마트스토어로 월 수익 100만 원, 이렇게 시작해보세요!

    4달 전

    400 조회

    #노하우

    평균을 넘어서: 변화하는 시장에서의 생존 전략

    4달 전

    308 조회